먹사그램

불타는 트롯맨 향후 황영웅 관련 방송분 없어 본문

게임

불타는 트롯맨 향후 황영웅 관련 방송분 없어

간석돌이 2023. 3. 14. 00:56
728x90
반응형
SMALL

 

 

 

 

 

 

 

 

황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와 '불타는 트롯맨' 스페셜 방송에서도 지워진다고 했다.

불타는 트롯맨 측은 향후 황영웅 관련 방송분은 없다고 13일에 밝혔다

 

 

 

'불타는 트롯맨 14일 종영 스페셜 방송 불타는 시상식'을 방송이라고 알려졌다 방송에는 결승에 진출한 손태진,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을 비롯해 준결승 진출자인 전종혁, 남승민, 이수호, 최윤하, 박현호, 김정민까지 출연해 3개월간의 경연 참여 소감 및 후일담을 전해졌다는 소식이다 이때즘 관심은 '황영웅의 출연'에 쏠렸다 불타는 트롯맨' 방송 초반부터 유력한 우승 후보로 떠올랐던 황영웅은 결승전을 앞두고 학교 폭력, 상해 전과, 데이트 폭력, 군대 문제 등 수많은 논란이 불거졌다 계속되는 의혹 제기에도 불구하고 불타는 트롯맨' 출연을 강행한 황영웅은 결국 결승 2차전으로 앞두고 하차를 선언했다 그는 "결승에 들어간 상황에서 저로 인해 피해를 끼치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지난 방송에 참여하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다.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반성하며, 오해는 풀고, 진심으로 사과하겠다 고개를 숙였다고

제작진도 "황영웅이 경연 기권 의사를 밝혀옴에 따라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자진 하차를 받아들이기로 최종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황영웅의 하차에 따라 '불타는 트롯맨' 결승 2차전은 손태진, 신성, 민수현, 박민수, 공훈, 김중연, 에녹 등 7명이 참여했고, 손태진이 최종 우승자로 선정됐다.

이후 황영웅은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도 지워 제작사 쇼플레이는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공연에 기존 공지된 출연자 중 황영웅을 제외한 13명이 공연에 참여하는 것으로 결정됐다"라고 밝혔다.

 

 

 

 

 

 

불타는 트롯맨' 측이 황영웅 지우기로 한다

13일 MBN '불타는 트롯맨(불트)' 측은 향후 방송분에 대해서도 황영웅 관련 내용을 통편집한다고 밝혔다.

앞서 황영웅은 학교 폭력, 상해 전과, 조폭 문신(이레즈미 타투), 데이트 폭력, 군대 문제 등이 연이어 터지며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결승 1차전까지만 해도 강행 의지를 보였던 '불트' 제작진은 하차를 결정한 결승 2차전이 돼서야 황영웅의 모습을 통편집하며 흔적을 완전히 지웠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불타는 트롯맨' 종영 스페셜 방송 '불타는 시상식'에서도 황영웅은 편집될 예정이다. 또한 준결승 진출자 14인(공훈 김중연 민수현 박민수 손태진 신성 에녹 황영웅 김정민 남승민 박현호 이수호 전종혁 최윤하)과 함께 떠났던 강원도 홍천 1박 2일 MT 녹화분에서도 황영웅의 모습은 보지 못할 전망이다.

'불트' 제작진은 "앞으로 황영웅 관련 방송분은 없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7일 방송된 '불트' 최종회에서는 손태진이 1위를 차지하며, '제1대 트롯맨'이 됐다. '불트' 측은 오는 14일과 21일 종영 스페셜 방송인 '불타는 시상식'과 '불타는 디너쇼'를 방송한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