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사그램
임영웅 근황 본문

가수 임영웅의 자작곡 '모래알갱이'가 빌보드 차트에서 5주 연속 차트인했다.
임영웅은 지난 18일(한국 시각)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023년 7월 22일 자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 '모래 알갱이'로 157위에 올랐다.
지난주 7월 15일 자 136위보다 21계단 하락했지만, 5주 연속 차트인 기록을 세웠다.
'모래 알갱이'는 앞서 지난 6월 24일 자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 102위로 데뷔하며 임영웅의 저력을 보여준 바 있다.
한편 '모래알갱이'는 임영웅의 두 번째 자작곡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임영웅이 직접 분 휘파람이 돋보이는 노래다.

가수 임영웅이 이번 집중호우 피해 지원을 위해 2억원을 기부했다.
17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이날 임영웅은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소속사 물고기뮤직과 함께 각 1억원씩 총 2억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임영웅은 사랑의열매를 통해 "이번 폭우로 피해를 입으신 분들에게 위로를 드리고 싶다"면서 "일상으로 빠르게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와 구호 물품 제공, 주거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임영웅은 2021년부터 생일마다 영웅시대 이름으로 사랑의열매에 성금을 기부하고 있다. 올해 6월에도 2억원을 기부했으며 지난해 3월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시 등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을 위해 1억원을 기부한 바 있다.

임영웅의 ‘서울의 달’ 무대 영상이 1300만을 돌파했다.
19일 가수 임영웅의 ‘서울의 달’ 무대 영상이 1300만을 돌파해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해당 영상은 2021년 3월 5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선보인 ‘서울의 달’ 무대를 담았다.
해당 영상은 공개 이틀째인 2021년 3월 8일 100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서울의 달’을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폭풍 가창력과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자작곡 모래 알갱이로 지난달 17일 음악방송 ‘MBC 쇼! 음악중심’ 1위에 이어 음악 방송 3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임영웅이 '팬앤스타' 7월 2주 차 솔로랭킹 1위에 올랐다.
최근 '팬앤스타'에 따르면, 임영웅은 7월 2주 차 솔로가수 인기 랭킹 투표에서 1위에 등극했다.
그는 19,626,964표를 획득해 1위 자리를 지켰다.
39주 연속 원탑 자리를 지킨 임영웅. 이러한 1위 행진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집중호우 피해 지원을 위해 최근 2억 원을 기부했다.
17일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임영웅은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소속사 물고기뮤직과 함께 각 1억 원씩 총 2억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그가 기부한 성금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와 구호 물품 제공, 주거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분 좋은 자신감의 에너지를 선사하며 누구에게나 부드럽고 따뜻한 친근감으로 다가오는 슈퍼스타 가수 임영웅의 거침없는 '랭킹 질주'가 화제가 되고 있다.
임영웅은 주간 아이돌 랭킹 사이트 '팬앤스타' 솔로 랭킹에서 39주 연속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명품 보컬 뮤지션으로서 독보적인 존재임을 입증했다. 기존 트로트 랭킹 연속 1위와 합치면 121주 이상 독주로 최고의 스타 면모를 빛냈다.
팬앤스타 7월 2주차 솔로 랭킹 투표(7월 10일부터 7월 17일까지 진행)에서 히어로 임영웅을 응원하고 사랑하는 팬덤 영웅시대의 든든한 파워 속에 임영웅은 1962만 6964표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기존 트로트 랭킹(82주 연속 1위) 대신 솔로 랭킹에 포함된 이후 39주 연속 1위의 자리를 지키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팬앤스타 솔로 랭킹은 10주 연속 1위를 차지할 경우 홍대 N 스퀘어 한 달 옥외 광고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30주 연속 1위에 오르면 홍대역 벽 랩핑 광고를 대형 2주간 진행할 수 있고, 50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면 잠실 롯데월드 몰 샹들리에 광고판에 1주간 우주 대스타 임영웅의 멋짐에 치이는 광고가 노출된다.
또 70주 연속 1위에 오르면 홍콩 26w LED 광고 1주와 프랑스 파리 CITADIUM 1일 광고가 보상으로 주어지며, 100주 연속 1위를 기록할 경우 고양 스타필드 미디어 타워&파노라마 스크린에 2주 동안 눈이 행복한 고퀄의 광고가 진행된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자작곡 모래 알갱이로 지난 6월 17일 음악방송 'MBC 쇼! 음악중심' 1위에 이어 7월 15일에도 1위를 차지했다. 6월 28일에는 '쇼챔피언' 1위를 기록하면서 음악 방송 3관왕을 달성해 슈퍼스타의 아우라를 빛냈다.

가수 임영웅이 팬앤스타 솔로 랭킹에서 39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팬앤스타에 따르면 임영웅은 7월 2주차 솔로 랭킹에서 1962만 6964표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임영웅은 39주 연속 정상을 지키며 인기를 자랑했다.
팬앤스타 솔로랭킹은 50주 연속 1위시 잠실 롯데월드몰 샹들리에 1주간 광고, 70주 연속 1위시 홍콩 26w LED 광고 1주와 프랑스 파리 CITADIUM 1일 광고, 100주 연속 1위시 고양 스타필드 미디어 타워&파노라마 스크린에 2주 동안 광고가 진행된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발매한 신곡 '모래 알갱이'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에 의하면 최근 임영웅의 TV CF 촬영을 마쳐 편집 중이며 조만간 온에어 될 예정이다. 공개될 CF 영상은 'TS샴푸'의 브랜드 메시지와 색다른 매력의 임영웅을 담은 것으로 전해진다.
TS트릴리온과 임영웅의 인연은 'TS샴푸'의 전속모델 계약으로 22년 7월부터 시작되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재계약 배경에는 임영웅의 밝고 정직한 이미지와 'TS샴푸'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부합하여 좋은 인연을 이어나가게 되었다. 또한 폭넓은 연령층의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임영웅을 통해 앞으로 'TS샴푸'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것이며 고객들과 접점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샴푸'와 임영웅의 새로운 CF가 조만간 공개될 예정이다. 임영웅의 이미지와 브랜드 이미지가 잘 결합된 색다른 콘셉트의 촬영으로 인해 시너지 효과가 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임영웅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라고 전했다.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부른 설운도 원곡의 '사랑이 이런 건가요' 무대 영상이 꾸준한 상승 그래프를 그리고 있다.
2020년 8월 2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재된 '미스터트롯 콘서트 임영웅 사랑이 이런 건가요'는 영상은 17일 기준 18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의 매력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영상으로, 반주가 시작되면서 진지함, 흥, 춤으로 완벽하게 장착을 하고 나온 임영웅은 폭발하는 멋진 매력으로 무대를 빛냈다.
김수찬과 열창한 '울면서 후회하네' 무대 영상도 이날 기준 2400만 뷰를 찍었다.
이 영상은 TV조선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 준결승 무대를 통해 임영웅과 김수찬이 일대일 한 곡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2020년 3월 '김수찬X임영웅 [울면서 후회하네]' 영상으로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히어로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매너와 귀 호강의 음색이 감동을 주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최근 자작곡 모래 알갱이로 지난 6월 17일 음악방송 'MBC 쇼! 음악중심' 1위에 이어 7월15일에도 1위를 또한 6월28일에는 '쇼챔피언' 1위를 기록 하면서 음악 방송 3관왕을 달성하게 됐다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21년 10월 유튜브 'various artists - topic' 카테고리에는 임영웅이 참여한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정식 음원이 게재됐다.
해당 음원은 공개 이후 꾸준한 관심을 끌어 7월 17일 기준 6,7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이러한 기록은 임영웅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집중호우 피해 지원을 위해 최근 2억 원을 기부했다.
17일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따르면 임영웅은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소속사 물고기뮤직과 함께 각 1억 원씩 총 2억 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했다.
그가 기부한 성금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와 구호 물품 제공, 주거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가수 임영웅이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빛나는 기록 행진을 이어갔다.
임영웅의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7월 18일 음원 영상·뮤직비디오 합산 조회수 5300만 뷰를 넘어섰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지난해 5월 2일 발매된 임영웅 정규 1집 'IM HERO' 타이틀곡. 서정적인 가사와 편안한 멜로디에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감동 명곡으로 사랑받고 있다.
임영웅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에서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눈부신 매력을 발산, 팬들을 사로잡았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발매 1년 넘게 각종 음원 차트와 유튜브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인기를 모으며 임영웅 대표곡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방송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밀의 여자 (9) | 2023.07.20 |
---|---|
밀수 영화 이야기 (8) | 2023.07.19 |
송혜교 이웃 차량 파손 (8) | 2023.07.18 |
윤석열 대통령 지지율 (4) | 2023.07.18 |
싸이 흠뻑쇼 논란 (6) | 2023.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