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사그램

미운 우리 새끼 본문

방송연예

미운 우리 새끼

간석돌이 2023. 9. 18. 20:08
728x90
반응형
SMALL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일본 나고야에 등장한 이상민, 탁재훈, 임원희, 김종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일본에서 공연을 진행하는 임원희를 응원하기 위해 이상민, 탁재훈, 김종민이 나고야에 떴다.

 

이상민은 일본에서도 가성비 여행을 추구했고, 이들을 '할머니 오마카세'로 초대했다. 할머니 오마카세에는 가장 비싼 메뉴가 180엔(한화로 1800원)이어서 모두를 놀라게했다.

 

 

 

 

이 가게의 주인장인 할머니는 임원희를 지목하고는 '일본에서 가장 먹히는 얼굴'이라고 말했다. 의기양양한 임원희는 "나 공항에서 '카와이'라고 들었어"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민은 "고와이라고 하진 않았지?"라고 묻자, 임원희가 뜻을 궁금해했고 이상민은 "무섭게 생겼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임영웅이 '미운 우리 새끼'에 등장한다.

 

17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가수 임영웅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스튜디오로 들어선 母벤져스는 임영웅을 발견함과 동시에 탄성을 내뱉었다. '우주 히어로' 임영웅을 실물 영접한 母벤져스는 "박수를 아무리 쳐도 아깝지 않다"라며 자리에 앉지도 못한 채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마치 팬미팅 현장을 방불케 한 母벤져스의 격한 환영에 큰 웃음이 터져 나왔다. 이에 대한 보답으로 임영웅은 '보라빛 엽서'를 열창했는데, 마주 앉아 듣던 어머니들이 "눈물 나려 한다"라는 반응을 보이자 앵콜곡까지 열창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어 임영웅은 본인만의 공연 필살기인 '심쿵 반존대'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특급 팬 서비스'까지 선보였고, 스튜디오에서는 시종일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임영웅은 '피켓팅(피 튀기는 티켓팅)'으로 불릴 만큼 치열한 예매 경쟁으로 유명한 본인의 콘서트 표 예매에 직접 도전해 본 사연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티켓팅 시작과 동시에 좌절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직접 경험한 임영웅. 팬들로부터 "임영웅 주제 파악하라"라는 일침까지 들었다는 임영웅의 사연은 과연 무엇일까.

 

이어 "신체 부위 중 아쉬운 부분이 있냐"라는 서장훈의 질문에 곰곰이 생각하던 임영웅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신체 부위를 꼽아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 부분의 콤플렉스를 극복하고자 관리를 열심히 한다는 임영웅의 이야기를 들은 母벤져스가 "옛날에는 여기가 약한 사람에겐 돈도 안 빌려줬다"라며 격렬히 반대 의견을 펼쳐 현장이 웃음바다가 됐다.

 

큰 사랑을 받는 임영웅에게도 외로울 때가 있냐는 질문에 임영웅은 "항상 그렇다"라며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즐겨보는 귀여운 영상이 있다고 밝혔다.

 

 

 

 

 

 

 

 

 

728x90
반응형
LIST

'방송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곽시양 열애 지인  (35) 2023.09.20
상습마약 구속영장 검찰  (52) 2023.09.18
7인의 탈출  (45) 2023.09.18
돈스파이크 필로폰 징역  (49) 2023.09.14
나는 솔로 16기  (44) 2023.0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