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사그램

여행하면 즐기는 해리앤소담카페 제주 애월 카페 본문

맛집

여행하면 즐기는 해리앤소담카페 제주 애월 카페

간석돌이 2023. 8. 11. 16:00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 주말에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그 중에서 제주 애월 카페 해리앤소담에 갔던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카페 입구에서부터 애월 바다가 한 눈에 보이고 야자수와 동백꽃이 가득해서 정말 예뻤어요. 카페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을 보면서 힐링을 먼저 즐겼습니다. 사진을 찍는 데에도 정말 예뻤어서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포토존인 것 같았어요.

 

 

 

 

 

카페 내부로 들어가보니 앤티크풍의 찻잔 컬렉션이 있었고, 흔들의자, 거울, 작은 소품들까지 모든 곳이 감성을 가득 담고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식물들도 가득해서 가만히 보고 있어도 정말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특히 좌식 공간은 우리나라 전통가옥의 느낌이 물씬 나서 제 기와집과 함께 어울렸습니다.

 

 

 

 

해리앤소담 카페는 저처럼 엔틱한 분위기와 고풍스러운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정말 추천할 만한 곳이에요.

 

 

 

주문을 받는 곳도 예뻤고, 커피와 차 종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런치도 있어서 선택하기가 어려웠어요.

 

 

저는 오후의 플레이트와 라테를 주문했는데, 플레이트에는 토스트와 딸기, 토마토, 귤, 야채가 가득 들어있는 샐러드와 샐러드 속 딸기와 소시지가 맛있게 어울렸어요.

 

 

 

토스트는 폭신폭신한데 슈거파우더가 달달하게 뿌려져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리앤소담 카페에서 애월 브런치를 즐긴 이후로 제주 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가기 전까지는 걱정이 많았지만, 카페 사장님이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었어요.

 

 

 

 

 

다음에 또 제주를 방문할 때에는 무조건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입니다.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께도 단언컨대 추천할 만한 곳이라고 말씀드릴게요.

 

 

 

 

해리앤소담카페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중산간서로 6566-3 해리앤소담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중산간서로 6566-3 해리앤소담

전화번호 : 0507-1316-6451

 

 

 

 

 

 

 

728x90
반응형
LIST